모임신청 유의사항
최소 3인 이상의 모임에 해당하며 모임별 참여자 명단을 사전에 제출해 주셔야 합니다.
(모임 2일 전까지 제출)모임별 일주일 2회, 월 최대 8회까지 신청 가능합니다.
월 최소 3회 이상 모임을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.
변경 가능 기간 외 변경 및 취소 건의 경우 담당자에게 2일 전 사전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.
공간 내 음식물 섭취 불가, 기자재 분실 및 파손을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※ 상기 내용을 반드시 확인 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※ 문의 : 02-739-0057
선택하신 날짜의 신청현황
● 신청됨○ 신청되지 않음

시민아지트A
· 소규모 모임, 회의, 워크숍 진행이 가능한 공간
· 노트북, 온라인 회의 시스템, 프로젝터 등 사용 가능


시민아지트B
· 중규모의 회의, 워크숍, 세미나 진행이 가능한 공간
· 노트북, 온라인 회의 시스템, 빔프로젝터, 마이크 등 사용 가능
※오픈된 공간으로 외부 공연과 워크숍으로 인한 소음 발생 가능하므로 모임 전 확인 요망